노래하는 웨이터가 변장하고 있습니다. 방은 저녁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웃음소리와 안경 부딪히는 소리가 있다. 조명이 어두워지고 촛불이 켜져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모두가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수석 웨이터는 저녁 식사 손님에게 오늘 밤이 특별한 날임을 알립니다. 뛰어난 대기 직원의 오랜 봉사 회원이 떠나고 있습니다. 사실 이번 만찬이 그의 마지막 만찬이다. 그가 떠나기 전에 그는 몇 마디 말하고 싶습니다.
문제의 웨이터가 식당 앞으로 걸어가는데, 그가 주목받는 게 조금 어색하다. 그는 행사장에서 보낸 시간, 자신이 보낸 시간에 대해 모두에게 말합니다. 그러나 그가 영원히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갑자기 그는 노래에 끼어듭니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노래 ‘O Sole Mio’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웨이터 쇼의 시작입니다. 저녁 식사 손님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믿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침묵에 기절합니다. 그가 큰 탑 노트로 끝내고 나면 모두가 환호하고 휘파람을 시작하기 전에 침묵이 있습니다. 그들은 아직 그들이 방금 경험한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들이 여전히 경외하는 동안 웨이트리스는 신사들에게 장미를 바치는 매혹적인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비제의 유명한 오페라 카르멘의 유명한 아리아 하바네라를 부르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이 더 좋아지거나 더 흥미로워질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때, 또 다른 웨이 마곡노래방트리스가 갑자기 나타나 푸치니의 유명한 오페라 라 보엠에서 무제타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아리아 Quando m’en vo를 불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순진한 저녁 식사 손님은 실제로 웨이터가 아니라 노래하는 웨이터로 알려진 웨이터로 위장한 전문 오페라 가수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저녁이 시작되는 내내, 식사의 처음 두 코스 동안에도 전문 오페라 가수가 음식과 음료를 제공했습니다. 저녁식사를 하던 손님들이 생각이 나자 그 중 한 사람도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외투를 챙겨갔다. 그들은 그들이 특별한 저녁 파티에 참석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 밤이 얼마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을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행사에 참석한 손님은 없었다.